ICT 기술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상담을 위해 연구소를 설립하였습니다.
국내 콜센터 산업에 맞는
미래 지향적인 IPCC 인프라 및 솔루션 연구 개발과
미래 모델 콜센터의 제반 연구활동을 통해
국내 콜센터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주요 연구 & 활동 분야
클라우드
CRM Platform
및 어플리케이션
개발
지능형 콜센터
운영을 위한
S/W 연구개발
AI 기술을
접목한 콜센터
응용 S/W
연구개발
ICT
기술을 이용한
융합 솔루션
연구 개발
콜센터
운영모델
선진사례 분석 및
연구과제
도출
기타 콜센터
산업 전반
연구과제 도출 및
수행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내부정보 관리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