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고객분들께서 선택하시는 이유가 있습니다.
컨택센터 토털 서비스
한국코퍼레이션은 컨택센터 운영과 솔루션 사업이 서로 유기적으로 운영됩니다.
컨택센터 운영 서비스, 컨택센터 솔루션 구축, 시설 임대 서비스, 그리고 인재파견까지
컨택센터에서 고객만족경영에 관한 A부터 Z까지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컨택센터 구축부터 효과적인 운영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품질 서비스와 맞춤형 시스템 제공으로 각 기업의 상황에 맞는 운영 프로세스와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또한 운영 관련 다양한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을 가능하도록 만들어 드립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1991년 창립 이래 28년간 고객감동 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기업의 마음을 읽는 열정의 전문가들이 모여 있습니다.
상담사는 고객의 마음을 읽어내고, 관리자는 기업의 니즈를 파악해 운영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개발자는 고객의 불만을 분석하고, 기업의 니즈를 담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한국코퍼레이션인들의 열정이 모여 한국코퍼레이션만의 서비스 품질을 만들어 냅니다.
감성과 기술을 가진 한국코퍼레이션인들의 열정으로 고객의 성공을 이끕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단계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빠른 채용보다 바른 채용을 지향합니다.
교육
채용
지속 가능한 서비스 품질 관리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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