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전문 기업 한국코퍼레이션을 소개합니다.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1991년 설립 이래 ‘고객 감동’을 최우선으로 28년간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국내 시장 점유율 1위의 자체 솔루션을 보유한 기술력과 다양한 컨설팅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컨택센터 산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최근 우리 컨택센터 업계는 고용 비용 증가로 수익성 악화에 직면하였고, 4차 산업혁명에 따른 ICT(정보통신기술) 분야의 구조적 변화 등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았습니다.
이에 저희 한국코퍼레이션은 AI · 빅데이터 · 챗봇을 이용한 4차 산업 접목 ICT 기술, 자가 컨택 센터 건립, 고수익 아웃바운드 확대, 글로벌 특화 전략 등으로 미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수요 창출과 수익성 향상을 목표로 글로벌 다국적 기업의 CRM 프로젝트 수주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국가 중심으로 다양한 경험을 가진 유수의 컨택센터 기업간 비즈니스 얼라이언스(사업동맹체) 결성을 추진 중 입니다.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을 표준 규격화 하여 균일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한국코퍼레이션은 항상 고객과의 신뢰를 소중히 여기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표이사 성상윤
1991년 한국코퍼레이션에게는 꿈이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에 CRM 전문기업을 만들겠다는 꿈!
1990년대 한국코퍼레이션 창업 당시 국내에는 Data base를 활용한 마케팅이나 컨택센터에 대한 개념조차 생소하였지만
언젠가 우리나라에서도 CRM(고객 관계관리,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라는 비즈니스 모델이 크게 성장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28여년간 오직 '고객'을 위한 한 길 만을 달려왔습니다.
한국코퍼레이션이 기업과 고객을 가장 잘 아는 전문가 기업으로 걸어온 길은 곧 대한민국 컨택센터 산업의 역사가 되었고,
국내 컨택센터 사업의 발전과 그 궤를 함께 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한국코퍼레이션은 항상 고객과의 신뢰를 소중히 여기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기업의 성공을 이끌고, 소통과 공감의 사회에 기여한다.
모두가 소통과 공감하는 사회를 만들 수 있는 역할 수행
열정을 가진 전문가가 되어
고객과 스마트한 소통을 이끌고
더 멋진 회사로 거듭난다.
고객중심
열정중시
혁신추구
실행중심
학습추구
직원만족
시대의 변화에 탄력 있게 대응하는 기업의 유연함과 융통성을 나타냅니다.
또한 신뢰적인 기업을 추구하는 한국코퍼레이션의 미래지향적인 이상과 의지를 강하게 상징하고 있습니다.
기본형
국문형
좌우조합
영문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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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 현황 | |||
설치대수 | 설치위치 | 촬영범위 | 촬영시간 |
36대 | 서울역 T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통신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10대 | 문래 메가벤처타워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5대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
7대 | 미아 더 노스센터 |
출입구 및 비상계단, 전산실 출입인원 식별이 가능한 범위로 촬영 |
24시간 |